컨텐츠 바로가기


행복고객센터&인터넷뱅킹


전체 게시판  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상품관련 Q&A

상품관련 Q&A

상품관련 질문답변 게시판입니다.

판매자 주문 취소건에 대한 환불 조치
제목 판매자 주문 취소건에 대한 환불 조치
작성자 이지환 (ip:)
  • 작성일 2018-12-29 15:58:54
  • 추천 추천 하기
  • 조회수 19
  • 평점 0점

상품 재고가 없어 판매자가 주문취소 하셨는데 카드 결재 내역에는 취소 내역이 없는데 결재 내역 또한 취소해 주세요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목록

삭제 수정 답변
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